물의 필요성은 필수적이므로, 정수기의 수요 또한 높습니다.
이로 인해 정수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구매하시기 위해서는 구매 후 사후 처리,A/S 처리도 중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도 꼼꼼하게 체크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금액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SK매직 고객센터
SK매직 고객센터에서 각 제품마다의 사용설명서를 확인하거나
가지고 있는 제품들의 이상이 있을 경우 자가점검 또한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상담까지 가능합니다. 상담의 종류는 채팅상담과 온라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의 정보 조회 및 확인 또한 가능합니다.
*렌탈요금 납입내역 조회, 결제정보 확인 및 변경, 명의자 변경 등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1661
정수기 구매/렌탈/매직몰 이용 문의 및 배송 문의 같은 경우
다른 번호로 연결하셔야 하기 때문에
아래 SK매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우측 하단에 필요하신 서비스 전화번호를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오후 1시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평일 및 토요일 오후 1시까지는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이 가능한 점
참고하셔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SK매직 A/S 예약 방법
SK 매직 A/S 예약 방법은 인터넷을 통한 홈페이지 예약
또는 SK매직 스마트폰 앱을 통해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분리/설치 예약까지 가능한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K매직 방문 A/S 인터넷 예약 방법
1. 로그인 및 회원가입
먼저 SK매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부터 진행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SK매직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2. '방문예약' 클릭하기
로그인 후 위쪽 중앙에 있는 '방문예약' 클릭 후
'A/S 방문예약'을 클릭합니다.
3. 정보 입력하기
STEP 1: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제품을 선택하거나 '제품 직접 선택'을 합니다.
STEP 2: 해당되는 증상을 선택해 줍니다.
STEP 3: A/S 서비스를 받을 자신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4. 예약 날자 선택 후 예약하기
모든 정보를 입력 후
'예약 가능일 조회하기'를 통해 방문 A/S가 가능한 날짜를 조회한 후
가능한 날짜에 서비스 신청을 하면 방문 A/S 서비스 예약이 완료됩니다.
SK매직 A/S 비용
SK매직 렌탈을 이용하여 렌탈 기간 중에 A/S를 받으시는 경우,
혹은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되지 않고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두 가지 경우에 모두 해당되지 않는다면
유상으로 진행을 해야 합니다.
유상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비용이 발생됩니다.
부품비 | 수리비 | 출장비 |
아래 표 참조 | 기본점검 비용 10,000 원이 발생되나 수리하는 경우에는 기본점검이 제외되는 대신 제품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
기본 출장비 20,000 원이 발생되며, 평일 오후6시 이후 혹은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무일) 방문 시 24,000원 이 발생됩니다. |
보다 더 자세한 비용 정보는
아래 이용요금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SK매직 서비스센터 조회하기
SK매직 서비스센터 같은 경우 여러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신과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확인하고
간편하게 방문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센터정보 문자받기' 기능을 통해
선택한 서비스센터 지점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SK매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예약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예약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A/S 서비스를 접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